์ฝ๊ฒ ๋ฐฐ์ฐ๋ ๋ชจ๋ฐ์ผ ๊ฒ์ 1์ฃผ์ฐจ ๋น๋ฌผ ๋ฐ๋ ๋ฅดํ์ด ๋ง๋ฌด๋ฆฌ ์ ์ ์์คํ ๊ตฌํํ๊ธฐUI ๋ง๋ค๊ธฐHierarchy(์ผํด)->UI->Legacy->Text ์ ํตํด Canvas์์ Text ๋ฐ์ค๋ฅผ ์์ฑํ ์ ์๋ค. *์ฑ๊ธํค(Singleton): ๊ฒ์๋งจ์ ์์ ๋ง๋ ๊ธฐ๋ฅ์ ๋ค๋ฅธ ์คํฌ๋ฆฝํธ์์ ๋ถ๋ฌ์ฌ ์ ์๊ฒ ํ๋ ์ฌ์ ์์ //GameManager classpublic static GameManager Instance;private void Awake(){ Instance = this;}๋ฑ ์ ๋ ๊ฒ๋ง ์ค๋ช ํด์ฃผ์ ์ ์กฐ๊ธ ๋ ์ฐพ์๋ณด๋ ์ฑ๊ธํค์ ํด๋์ค์ ์ธ์คํด์ค๋ฅผ ํ๋๋ง ์ ์งํ๋๋ก ๋ณด์ฅํ๋ ๋์์ธ ํจํด์ด๋ผ๊ณ ํ๋ค.์ ๋ํฐ์์๋ ์ฃผ๋ก ๊ฒ์๋งค๋์ , ์ฌ์ด๋๋งค๋์ ๋ฑ ์ ์ญ์์ ์ ๊ทผ์ด ํ์ํ ๊ฐ์ฒด์ ์ฌ์ฉ๋๊ณ ,static ๋ณ์์ Don..